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메리는 외질로 좋은 결과 내는 걸 두려워해~~~~~~~ 에메리아웃 에메리 나가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1. 3. 10:51

본문

다같이 외쳐 에 메 리 아 웃 이 글에도 벨기에 현지팬이 훈련 2번 보러 갔는데 이승우가 선발되지 않는 게 이해되지 않는다, 그는 확실히 선발될 자격이 있다고 써놨네요. 부트발벨기에가 한국에서 기사화되기 전부터 이승우 거만하고, 바르샤유스출신에 이탈리아에서 뛰다 와서 팀에서 높은 위치를

빡쳐서 터널로 나가던데 쭉 영국에서 꺼지시길 다같이 외쳐 에 메 리 아 웃 증말싫다 토렝이 장점은 수비력인데 아무래도 어제 에메리가 얘한테 '자카' 시킨거 같았어 수비보호 하지말고 앞으로 가라고 그거 자카가 하던 짓...

그러고보니 다음주 리버풀전인데 걍 대충 했으면 누가봐도 문제점이 존나 잘보이는데 전술 고집하는 감독 존싫 에메리는 진짜 애매한듯 에메리 아웃 에메리 나가 진짜 자카욕먹는거 이새끼때문임 에메리는 외질로 좋은 결과 내는 걸 두려워해~~~~~~~ 에메리는 외질로 좋은 결과 내는 걸 두려워해~~~~~~~ 에메리아웃 아무리 생각해봐도 에메리랑 계속

쓰레기이고 얼마나 폐급 감독인지 증명한 경기라고 생각해 쨌든 결과를 냈으니??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라마... 선발 나올 때 혹시 존못이어서 에메리가 맞았다고 증명하게 되면 어떡하지라고 생각했는데 그딴 거 없었고 에메리 아웃 에메리 진심 짤라야된다 이기고 있는걸 다 골먹히냐 진짜 개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태에서도 담 경기 선발 쓰면

출장 기회 못받는 것도 웃기고 (지금 우리팀이라면 지금쯤 노예로 써서 미안해하고 있었어야 되는 거 아니냐) 세바요스는 어차피 1년밖에 못쓰는데 바짝 잘 쓰고 보내면 어디 덧나나... 어제 티어니랑 예린이 선발 안넣은 것도 에메리가

가면 이번시즌에도 챔스 못갈거같은데 시발 오늘 외질 개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ㅄㅄㅄㅄㅄ 에메리 씨발 제발 나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외질 잘하는 거 보니 더 짜증 아스날 이번 시즌 챔스 가면 에메리 경질 안 시키겠지?? 융베리 감독기원 1일차 에메리아웃 ㄹㅆ보면 에메리랑

그럴싸해서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팔 에메리 아웃 에메리아웃 그럼 에메리는 짤리고 딴데가면 그만이라지만 오바라카 얘네도 나갈거아니야 그럼 우리는 어떻게 되는건데 생각할수록 답답하다.. 시발 에메리 개씹썌끼야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뛰는 선수가 한달동안 명제라니 ㅅㅂ 에메리 아웃 쨌든 결과를 냈으니?? 에메리 짤릴때까지 숨은 못참겠고 기도나 할래

외질 이야기도 하면서 감독말을 어떻게 믿냐 하던데 한번 외치고 갑시다... 에메리 씹메리 아웃 그냥 에메리 짜르고 새감독 데려와서 그감독이 주장도 선임하고 새출발했음 으 씨발 에메리에 대한 분노가 사그라들질않는다 에메리아웃 리그컵에 앵두를 내보내네 에메리 개쫄보새끼 어제 토레이라 보면서 속상했던거 아스날 이번 시즌 챔스

문제라니 이건 뭐..ㅋㅋ <<이런 댓글도 있고....그냥 밝혀지기전까진 아무도 모르는게 맞는듯 에메리 아웃!!!!!!! 쟈카 잘했는가? no 쟈카 뭐했는가? 교체될때 홈팬들 앞에서 뇌절함 씹새끼 사카의 투입 어땠는가? 분위기 반전은 커녕 효과 제로 경기 전술 무엇인가? 없음 공격? 안됨 토레이라? = 벤치딱 미친새끼가

뻔히 알고도 시킨 에메리가 좆같지 진짜 그니까 빨리 짜르고 새감독 와서 새로운 주장 선임하고 다시 출발했음 좋겠다... 님이 뭔 축구를 하려는지 의도 좆도 모르겠고요 거기에 추가로 주장새끼의 퍽 오프 완장 던져버리기 시전 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