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념치킨? 박근혜는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배달음식은 후라이드.치킨밖에 없지않나요??? 박근혜씨는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1. 2. 21:04

본문

지점별 특색 비교 1. 중앙시장 안 서울치킨 (먹자골목 꺾어서 바로보임) 후라이드 18,000원 양념 19,000원 반반 19,000원 일단 양이 개많아. 2명이서는 절대 못먹어. 그리고 보통 치킨집처럼 한마리 - 다리2개 찌찌살 두개 날개 두개 이런게 아니고 걍 사장님 마음이야 ㅋㅋㅋㅋ 어쩔땐 다리만 존나 많고 어쩔땐 가슴살만 존나많고 그래 그리고 사장님이





5점 만점에 4.37점의 종합선호도를 기록. 제품 컨셉과 전체적인 맛 컨셉 조화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도 했다. ‘멕시카나’는 이미 치토스치킨 1,2탄과 눈꽃치즈치킨을 히트시키며, 매니아 층 사이에서 '시즈닝 치킨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어 이번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신메뉴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매운치킨'하면 연상되는





항상 하시는 얘기가 둘다 간장베이스인데 무슨 차이가 있냐는 거였음. 간단하게 말하면 오리지날 시리즈는 '간장+마늘+꿀'에 + 생강으로 감질맛을 더해줌. 이에 비해 허니시리즈는 '간장+마늘+꿀'기본베이스에 양파를 추가하여 달달한 맛을 증대하고 오리지날보다 꿀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감. 6.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교촌 닭새끼는 ㄹㅇ 병아리 수준이다. [8~9호닭]



어미가 요즘 간간히 국수나 우동 혹은 치킨 햄버거로 끼니를 조금씩 때우는 날이 늘었는데 그결과인가 싶더라고요ㅋㅋ 아무튼 저녁에 순살 반반을 시켜줬는데 태민이가 후라이드를 몽땅 격파를 햇어요!!!! 너무 놀래서 먹을거냐고 한 5번은 물어본거같아요 심지어 부족하다고 해서 천도복숭아 두알 먹였어요 그러고나니 배부르다 하더라고요 뱃고리가 큰거야 신생아 시절부터 알았지만 애미도 못먹는 치킨



초록 깻잎 한 장 한 장이 같은 초록색 만원짜리였다면..' 하는 부질없는 생각을 해본다. 가방을 열어 도시락을 꺼내본다. '아내가 없어 내가 챙긴 도시락' 은 역시나 내가 좋아하는 치킨 도시락이다. 내가 챙겼으니 내가 좋아하는



하늘공원.jpg 박근혜는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 와이파이님 자랑!? 흰 우유에 과자 7종 말아먹기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기사] ‘입술중독’ 강다니엘 앞세운 ‘멕시카나’ 신제품 뿌리고 치킨 쉭한도시남자의 오늘의 한 잔 이빨이 없어고 씹어 먹을수 있는 치킨 요기요 주문 되는 곳이 한곳 밖에 없고 뽐뿌에서 평가가 좋길래 마늘간장 & 후라이드 시켜봤는데 살이





배달시켜드리고싶은데. 페리카나 동키치킨 처갓집양념통닭 페리카나는 무난하게 뭘 먹든 괜찮았고 동키치킨은 당시 부위별로 따로 파는게 신기했었고 처갓집은 양념통닭이 제일 맛있었고 그랬습니다. 이거 나오기전에는 그냥 시장에서 큰 드럼통? 에 넣어서 튀겨주는 후라이드가 좋았구요 (소금은 조그만 종이에 가루약처럼 싸주는...) 결론: 치킨 땡기네요 치킨집 알바가 알려주는 치킨들



후라이드보다 갠적으로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맛의 치킨이 훨 나았었음. ㆍ ㅣ [김유진 기자] 스타 마케팅을 앞세워 대대적으로 브랜드 홍보를 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이 강다니엘 ‘입술중독’이라는 치명적인



직접 닭 손질해서 튀기는거라 뼈 조각이 간간히 씹힐 때가 있는데 걍 뱉어내고 먹으면 그만~~!! 양념이 되게 특이한 맛이나. 과일향이 많이 나는 달달한 맛인데 한달에 한번 땡기는 맛임. 그리고 여기는 치킨 말고 닭내장탕이



올린 김에 밀린 일 좀 해 봐야지 했는데 웁스, 내일도 나가봐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술을 참고 대충 TV나 보다가 자려고 했는데 오늘 따라 퇴근길에 통닭집 냄새가 어찌나 찐~한지... 그래서 간만에 동네통닭집 왔어요. 맨날 유사치킨만 먹다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