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너무너무 귀엽다 백현시 하얀머리 백현 반응.twt 아 백현 존나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0. 29. 15:04

본문

실시간으로 트위터 실트 1위인 '하얀머리' 반응 보고 있는 백현 백현 홈마들ㅋㅋㅋㅋ 급하게 하얀머리 고화질 푸는중 백현 올해 스케줄은 진짜 역대급으로 남을듯 백현 영어공부 할때마다 왜 심장아프지 백현 어깨 넓은거 너무 좋아 미치겠음 시우민은 제대 언제함? 한동안 진짜 부러워했던 한☆에리... 백현시 아 백현 귀여워 쵹쵹한 백현네 몽룡이 근데 백현 강아지 진심 잘생겼어





거리, 상사병...- 샤이니 (종현 온유 민호 키 태민) 백현이 마음이 부자가되었댘ㅋㅋㅋㅋㅋ 늦덬 오늘 처음으로 눝 광고를 봤음 백현머리정도 나오려면 탈색 3번 필수겠지? 백현 조금만 봐도 왜 인기많은지 알겠더라ㅋㅋㅋ 하얀머리 실트 거의 24만이야 ㅋㅋㅋㅋ백현이 아이돌력 쩌러.. 백현 귀엽다 ㅋㅋㅋ 백현 인생최애라고 말할수있는 덬있냐 나 무대 좀 찾아줘 백현 존나 귀엽게 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동 10만 넘는 팀들 이정도뿐인데 닫아줘 (Close





백현이도 화이팅 최고야ㅠㅠ 그룹 슈퍼엠(SuperM)이 SBS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14일 스타뉴스 취재결과 SuperM 특집 프로그램 '슈퍼엠 더 비기닝'이 10월 중 SBS를 통해 방송된다. '슈퍼엠 더 비기닝'은 슈퍼엠의 무대와 리얼리티 형식이 합쳐진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슈퍼엠은 국내외를 오가며 펼치는 활동 뒷이야기부터 국내 첫 무대까지





베켜니 짤 너무 예뻐서 한참 보는중 아니 유엔이 추다가 이렇게 웃기 있냐고 백현 흑발에 별 관심 없다가 생긴날 백현 유엔빌리지 안사는거 방금알았어 난 백현 목소리가 넘 좋음 백현같은 캐릭 다시 나오기 힘들지 않을까 SuperM, 美 빌보드200 1위 “뿌듯한 결과 얻어 행복” [공식] 백현 되게 먼가 귀여워 백현이 피아노치면서 노래해주면 좋겠다 큥방의 큥더기들 넘 소중해 'ㅅ'♥



큰 옷을 입은 백현이를 보면 어깨 넓은게 실감나 ㄱㅇㅇ 동영배 2007년 1월 10일 개설 태연 2007년 11월 20일 개설 티파니 2007년 11월 27일 개설 제시카 2007년 12월 19일 개설 김현아 2007년 12월 28일 개설 윤아 2008년 1월 15일 개설 유리 2008년 1월 23일





캔트 스탠드 더 레인), '2 Fast'(투 패스트), 'Super Car'(슈퍼 카), ‘No Manners’(노 매너스) 등 다채로운 색깔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SuperM은 오는 11월부터 미국 텍사스, 시카고, 뉴욕,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캐나다 밴쿠버 등 북미 주요 도시에서 첫 미니앨범과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소개하는 공연 ‘We Are The Future Live’(위 아 더 퓨처 라이브)를





귀엽지 ;ㅅ; 그룹 슈퍼엠(SuperM)이 미국 무대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정상에 등극했습니다. 빌보드는 13일(현지시간) 슈퍼엠의 첫 미니앨범 '슈퍼엠'이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예고 기사를 통해 보도했습니다. 한국 가수가 빌보드 정상에 오른 건 그룹 방탄소년단(BTS) 이후 처음입니다. 닐슨뮤직에 따르면



전진111 클스위버, 정종혁, BOOM, 흐르는_강 히즈히즈, 패대기골프 내 탐라 뒤집어지고 나부터 난리날거같음 지금 약간 흑발 차례 언제 올까 대기타는 기분이야 표정 존나 잘해 다른 이유 있는게 아니라면 당연히 박사 진행중같은데 몽몽 잘해ㅋㅋㅋㅋ하고나서 표정도 귀엽고ㅋㅋㅋ 멤버랑 하이파이브하는것도 귀여워 ㅋㅋㅋ 짐심 엑소는 나올꺼고ㅇㅇ 세찬을 줄지 안줄지 모르겠네 이그룹들 말고 더 들어갈 그룹생길까 궁금하다 개인적으로는 투바투 좀



서울특별시장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안경환 전 국가인권위원회 위원장 [1]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 소장 김민영 : 문재인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동위원장 장하성 주중대사 정현백 여성가족부 장관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비서관 조대엽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교수 [2] 조희연 서울특별시교육감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 탁현민 전 청와대 행정관 김상진 강병구



백발 sd캐임 ㅋㅋㅋㅋㅋㅋㅋ 캐릭은 다 다른데 저래 근데 백현 하얀머리 색 ㄹㅇ 잘나왔어 와 근데 딱 무대!활동!콘서트!이렇게만 있는게 아니고 슈퍼엠 죠ㅏ핑 이거 존나좋암 백현 브이로그 존나 비싼 비행기에 비싼 호텔에 비싼 음식인데 왜 소탈하고 귀여워보이지 ㅋㅋㅋㅋ 몽룡이 영상 보다가 백현 입덕한 덬 백현 앨범 수록곡 스테이업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