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도서관, 37살 첫 연애부터 결혼 골인까지…아내 ‘윰댕’ 향한 직진 사랑 고백 [간밤TV]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0. 18. 11:46

본문





저렇게 야부리 털었다던데 본색 드러내네 아오 ㅋㅋㅋㅋ /사진=MBC 가수 환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탑골공원 루머'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인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선 김구라가 '오프라인 탑골공원'(과거의 문화를 즐기는 장소를 뜻하는 온라인 용어)에서 떠돌던 루머를 입 밖으로 꺼낸다. 과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한 여자를 두고 삼각관계에 놓였었다는 것. 이에 환희는 브라이언을 향해 "내가 만났던





저 같은 경우 ‘노래하는 사람은 베일에 싸여 있어야 해’라는 생각이 있어서 사람 많은 데를 가지 않았다. 서른 살 때까지 술도 안 마셨다”며 철저했던 자기관리에 대해 언급했다. 가까운 듯 멀고, 먼 듯 가까운 친구인 두 사람은 데뷔곡부터 히트곡, 신곡까지 메들리로 무대를 꾸몄다. 여전한 목소리로 지난 20년을 추억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무대에 수요일 밤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한 이소라는 최근 받았던 충격적인 판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소라는 “제가 요즘 매우 느려졌다. 차 키를 그렇게 못



45 132 25 자한당 지지자 포기 하지 마세요. 16646 72 250 26 파업에 참여하셨던 KBS 성재호 사회부장 16307 66 106 27 방금 올라온 최경영 기자 페이스북 글 16349 60 121 28 한국 초대안한 일본 관함식 근황 ㅎㄷㄷ,보배펌 24082 32 118 29 KBS 사회부장 성재호가 쓴 사의글 전문.jpg 5943 84 0 30 김경록 조사가 갑자기 끝난건 녹취록 때문? 20993 34 213 31 [속보]검찰, ''김경록 녹취록' 변호인이 복수 언론사에 유출 확인' 6350





영상이 올라왔네요. 마치 제가 구독자 1만명 달성한거 축하라도 해주시는건지 (이분께 제 구독자 1만명 달성됐다고 얘기하진 않았습니다 ㅎㅎ) 딱 시기 맞춰 올라왔네요.... 저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신 클리앙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어떤 컨텐츠를 해 나가야 할지 여전히 고민이지만 저를 지켜보고 있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마치



의심케 할 수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회자는 김 국장의 이러한 태도에 대해 별도의 제재를 가하지 않았습니다. 대표적으로 3개만 꼽아보죠. [Case 1] 김윤경 국장: 1980년대 후반에 우리나라 PC 사용 용도 순위를 매겨보니 게임이 제일 많더라. 그러면서 국가가 '게임이 산업화가 되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러면서 게임을 육성하겠다고 생각을 하게 됐었다. 그렇게 시작된



반면...이런 연극장소가 대부분 그렇듯이 좌석이 썩 편한편은 아닙니다 현재 인터파크에선 정가로 예매를 하고 있고 좌석선택 없이 조금 저렴하게 예매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알아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동안 채원시 게시글을 통해 정이 들었다면 혹은 가족과 함께 문화생활의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아님 그냥 이쁜 걸그룹 멤버 한번 가까이에서 보고 싶으시다면 이번기회에 한번 관람해보시는것도...ㅎㅎ 참 더블캐스팅으로 하고





애 만났었니?"라며 폭탄 발언을 날렸다고. 과연 루머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환희가 자타공인 '쪼다'에 등극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는 신비주의 콘셉트 뒤에 숨겨진 그의 찌질함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스스로를 '쪼다'라고 칭하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환희가 연기 계획을 밝힌다. 그는 과거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사랑해' 등의 작품에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던 바. 그는 자신의 연기에



혹은 시작하신지 얼마 안된 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은... 유튜브는 단거리 스퍼트 육상 종목이 아니라 장거리 마라톤 육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하실거 같습니다.... 유튜브를 하시기전에 시청자의 입장에서 주로 보는 채널들의 구독자들이 몇만단위, 구독자 수십만 채널들을 보다보면 이런 컨텐츠 나도 하겠는데??? 라는 생각에 불쑥 시작했지만 정작 해보시면 유튜브의 어마어마한 장벽에 가로 막혀 좌절하시는 분들이 90%입니다...... 대도서관님 말을 빌리자면 시작하고 10명중 9명이 6개월안에 그만둔다고 하시더군요....실제로 제 주변에서도 저와 같이 시작한 분들이



사용 이미지가 쌔서 그런가?? 이미지 원본보기 ‘라디오스타’. MBC 제공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정 넘치는 열혈 토크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놀면 뭐 하니?’ 특집으로 모델에서 ‘유튜버’로 완벽 변신한 이소라, 10년 만에 동반 출연에 나선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정작 본인이 해보니 구독자 하루에 1명 늘리기도 어려운 현실에 적잖은 충격을 받으며 포기하시는 거죠..... 어쨌거나 그런 단기간의 성과만을 바라고 유튜브를 시작하시는거면 애초에 안하시는게 멘탈 다지기가 쉬우시고.....계기가 무엇이 되었든 이왕 시작하신거면 단기간의 성과를 기대하지 마시고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묵묵히 내 가던 길 간다 라는 도를 닦는 마음가짐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다 보면 내 영상의 진가를 알아주고 운도 좀 따라주고 내 영상의 컨텐츠 내용이 시기를 잘 따르면(사회적 이슈나 사람들의 관심사) 해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