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무비 나쁜녀석들 더무비... 나쁜녀석들 관람후기![17] (노스포) 나쁜녀석들 더무비 재밌네요 나쁜녀석들 영화보고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0. 17. 07:38

본문





존잼 드라마 추천해주라 (본게너무 많음) (노스포)나쁜녀석들 보고왔어요... 노스포 나쁜녀석들 나쁜녀석들 보고 온 후기[16]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존잼 드라마 추천해주라 (본게너무 많음) 힘을내요 미스터리 봤어요(약스포유) 영화 뭐 볼까요? 푹 빠졌네요 나쁜녀석들 (드라마) 보는데 마동석은 참 신기하네요 신기한게 있어요.. 난 재욱이 장르물 꼭 보고 싶다 여친이랑 쇼핑하고 영화도봤는데요 '나쁜녀석들', 개봉 3일만 100만 돌파 (드라마)나쁜녀석들 재밌네요 [노스포] 나쁜녀석들 김아중이 신의 한수네요~ 약스포) 나쁜녀석들 더 무비





수 929만 명을 동원한 ‘엑시트’와 동일한 흥행 속도다. 또한 2017년 추석 연휴 기간 개봉해 누적 관객 수 688만 명을 기록하며 ‘추석에는 마동석’을 입증한 흥행작 ‘범죄도시’와 마동석표 액션이 돋보였던 ‘악인전’보다 하루 빠른 속도이기도 하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후 개성



드라마를 열심히 챙겨봤었군요.. 다시 정주행 해야겠습니다ㅎㅎ 회사 남직원끼리 술마시면서 차얘기 여자얘기 결혼생활얘기 하고 있다가 갑자기 싸움 얘기로 번져서 쎈캐 한분이 자기 무용담을 늘어놓더라고요... 그런데 평상시 고어물을 즐겨보신다면서...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를 고어물일줄 알고 봤다네요ㅋㅋㅋ 그래서 제가 수사물 많이 챙겨본다고 나열하니까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환상의 팀플레이를 선보인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과 손용호 감독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머그샷을 공개했다. 미소를 지은 채 ‘100만’이 적힌 보드를 들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에서는 극중 더 나쁜 놈들을 잡는 나쁜 녀석들을 연상케 하는 머그샷 컨셉이 돋보이는 가운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과 케미까지 엿볼



명불허전 오나귀 왕남 델루나 나저씨 스캐 비숲 시그널 터널 라온마 우아한가 알함 부암동 슬빵 유백이 천리마 화유기 김비서 밥누나 38사 미생 강남미인 텐 나쁜녀석들 뷰인사 두스 일단 생각나는게 이정도.ㅋㅋㅋ 더 볼게 있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신화 곡중에 으샤으샤 라고 있어요. 거기에 이런 가사가 있어요.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오~ 그렇게 살다가 시들어가니까...' 여러분의 돈과 시간은



드라마에서는 칙칙했는데 ㅋ 영화에서 김아중 나오니깐 완전 느낌이 다르네요. 몇달 뒤에 dvd가 기대됩니다. 극중 김아중 청바지 몸매가 장난아닙니다.. 마네킹이네요~ 원래 마른 사람 별로 안좋아하는데 김아중은 말랐는데 왜 좋아보일까요? 코믹 범죄 액션 (다큐) 다큐가 들어있을 줄이야. 유시민 사람사는세상노무현재단 이사장(사진)이 검찰의 조국 법무부





너무 좋아해서 먹을때마다 이게 맞나 싶기도하고 전부다 일본제품에 익숙해진 저에모습이 많이 힘든순간들이 많은 하루네요 ㅎㅎ 롯데리아가서 오징어 버거도 먹었어요 ㅠㅠ ? ? [OSEN=강서정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박스오피스 1위로 올라선데 이어 개봉 3일 차에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OCN 수사물 찍었는데 이번에 괜춘하려나 OCN은 스릴러 일변도인듯... 나쁜녀석들 능가할 게 나왔음 싶네요 추석에 부모님과 극장에 가보려고 하는데요 부모님이 한국영화 그중에서도 코메디영화 좋아하셔서 원래는 엑시트를 보려고 했는데 집근처 극장에선 이미 들어갔더라구요 대신 지금 타짜3, 나쁜녀석들, 힘을내요미스터리 하는데 이중에서 젤 나은건 어떤걸까요? 보신분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후배 전화 한통 받았는데



강예원은 나올때마다 짜증만내고 없어도 될 캐릭터를 억지로 짜낸 느낌? 영화에선 김아중이 나오는데 훨씬 나아요 연기도 잘하고 ㅠㅠ 몇편더 남았는데 아 진짜 강예원이 나오는 씬이 최대한 작았으면!! 비슷한 컨셉 캐릭터로 찍은 영화 드라마가 농담아니라 한 10개는 될텐데 사람들은 안질리나봐요. 나쁜녀석들이 추석 영화 경쟁에서 이겼네요. 저도 봤는데 질릴만도 한데





장관 일가 수사 등과 관련해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는 혐의로 고발당한 사건들에 대해 검찰이 수사에 들어갔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방검찰청은 유 이사장이 지난달 검찰의 조 장관 수사를 두고 “총칼은 안 들었지만 위헌적 쿠데타나 마찬가지”라고 했다가 한 시민단체로부터 고발당한 사건을 지난 1일 형사3부(부장검사 이재승)에 배당했다. 검찰은 전날 한 차례 고발인 조사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 선택적 빠른 수사 / 나쁜녀석들 불러야겠어/ 요즘 넷플릭스에서 보고 있는 검찰에 대한 드라마인데요. 시즌1 요즘 시국과 어느 정도 일치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 몰입도가 장난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