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하성 프리미어 등번호 16번 실화냐 -투수를 모두 소진한다면 야수 등판 가능성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0. 16. 04:05

본문





조상우, 한현희(이상 키움), 문경찬, 양현종(이상 KIA), 고우석, 차우찬(이상 LG), 구창모, 원종현(이상 NC) ▲포수(2명) 양의지(NC) 박세혁(두산) ▲내야수(7명) 박병호, 김하성(키움), 김상수(삼성), 박민우(NC), 최정(SK), 허경민(두산), 황재균(KT) ▲외야수(6명) 김재환, 박건우(이상 두산), 민병헌(롯데), 김현수(LG), 이정후(키움), 강백호(KT) 두산 6 , SK 4 , 키움 5, LG 3, NC 4, KT 2, 기아 2, 삼성





SK다. 1차전 승리로 부담을 덜고 등판하는 최원태가 얼마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ㅡㅡ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ㅆㅂ 애 순살 되겠어요 일반인들 노는 데서 구속 자랑하고 감 ㅋㅋ 하 웅빈이 성문이 규민이 빠따감 자신감 붙은것도 좋고 김하성도 큰거 하나 넘겼고 큠졍도 안타 못쳐도 계속 커트 깎아내는것도 좋고 또 혜성이 수비



1, 한화 0, 롯데 1 아파보여 김하성 GIF GIF GIF GIF 오늘 트와이스 다현이 시구를 했었네요. ㅋㅋ 역시 별명처럼 하얗고 귀엽습니당. ㅋㅋㅋ GIF GIF 오늘 정말 위험한 위기 상황에 박병호가 정말 큰거 잡아줬습니다. 이거 아니었으면 정말 오늘 어떻게 분위기가 달라졌을지 아찔합니다. (그나저나 저렇게 유연했나 싶네요...) GIF GIF GIF 중간엔



그쳤다. 연장 10회까지 양 팀이 때린 안타 중에 장타는 하나도 없었다. 이날 경기 첫 득점은 경기 시작한 뒤 4시간 25분이 지난 11회 초가 돼서야 나왔다. 투수가 지배한 경기였다. 불과 1년 전만 해도 두 팀의 대결은 이렇지 않았다. 지난해 열린 플레이오프 1차전, SK는 1회말 공격에서 홈런으로 손쉽게 선취점을 뽑았다. 이날 양 팀이 주고받은 홈런만 7개. 큰 점수 차로 끌려가던 키움은 7회 공격에서 홈런 두 방으로 단숨에 8대 8 동점을 만들었다. 신인이나 마찬가지인 송성문이 김광현을



저하로 인해 고전을 면치 못했고, 포스트시즌 무대에선 선발이 아닌 불펜으로 힘을 보탰다. 하지만 산체스는 올해 선발로 풀타임을 소화하며 확실한 외국인 에이스로 우뚝 섰다. 산체스는 올 시즌 정규리그에서 키움전 2경기에 선발 등판해 11이닝을 소화하며 1승에 평균자책점 1.64로 호투했다. 키움에선 외국인 타자 제리 샌즈가 5타수 3안타, 타율 0.600으로 강했고, 김하성은 산체스에게 홈런을 빼앗은 좋은 기억이

4연속 경기 무실점을 해내면서 불펜 야구의 든든한 힘이 되고 있다. kyi0486@sportsseoul.com 카톡 카톡 울려서 보면 단톡방이고 갠톡방이고 다 욕밖에안와있음 시발 미친새끼아니냐;; 병신 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하성 투수등판 볼 뻔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하성 혼자 만화속에 사시는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그 내야뜬공 생각하면 개빡쳐 ㅂㄷㅂㄷ 그래도 당일에 만회해서 이정도지 ㅅㅂ 키움뽕이 점점 더 커집니다! 너무 잘생기셔서...아니 진짜 키움에서 제일 잘생기신듯..ㅠㅠ 근데 야구도 잘해ㅠㅠ 김하성 생의 마지막타석까지 ㅋㅋㅋㅋ 정후도 골프스윙 잘했고 진짜 우리 교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0 승부 균형을 깼다. 이후에도 키움 타선의 맹공은 멈추지 않았다. 뒤이어 타석에 선 이정후까지 좌익수 쪽 1루타를 쳐 한 점 더 달아났다. 샌즈의 안타까지 더해져 이정후도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키움은 11회초 3점을 얻으며 승기를 잡았다. 11회말 SK는 대타 박정권 카드를 꺼내 들었지만 한 점도 뽑지 못하며 1차전 승리를 내줬다. 경기 직후 이정후는 “제 타석에서 1-0으로 앞서고 있는 상황이었지만, 집중하려고 했다.

적지에서 펼쳐진 3차례 맞대결에서 1승 1패 평균자책점 1.96으로 대단히 잘 던졌다. 장정석 키움 감독이 2차전 선발로 애초 예상됐던 에릭 요키시 대신에 최원태를 낙점한 것도 이러한 데이터를 중시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프로 4년 차인 최원태는 잦은 부상으로 인해 지난해까지 '가을야구' 무대를 밟지 못했다. 올 시즌에는 본인의 노력과 구단의 관리가 더해져 마침내 포스트시즌 데뷔전을 치렀으나 결과는 실망스러웠다. 최원태는 지난 10일 LG 트윈스와의 준PO 4차전에 선발 등판했으나 1이닝 동안 홈런 1개를 포함해 안타 6개를 얻어맞고 4실점 했다. 정규리그에서 LG 타선에 열세를 보였던

존재가치는 지난 10일 LG와 준PO에서도 확실하게 드러났다. 당시 장 감독은 주효상을 주전 포수로 내세워 최원태와 짝을 이루게 했지만 초반 실점으로 이어지는 등 휘청거렸다. 결국 이르게 이지영을 투입했는데 거짓말처럼 키움 마운드가 안정을 되찾으면서 LG를 무너뜨렸다. 투수들이 믿고 던질 수 있는 포수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ㅇㅇ 박뱅 진짜 아무일없이 무사했으면 좋겠고 교수님이야 진짜 말 한마디 필요 없이 너무 잘해주고 계시고 김하성 이슥기야 알아서 잘해 이정후 너어는 오늘 엠비피 하는거야 오늘 졌으면 프차고 뭐고 이정후 김하성 뒤지게 욕먹었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년에 먹을 욕 오늘 다 먹었을 걸 경기 총평 및 소감. "우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