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이도둑 ㅇㅂㅌ 혹시 4호선 오이도행 타는 덬들 사람 개많으니까 그거 생각하구 가..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20. 1. 6. 09:53

본문

아 나한테 필요한 책!! 했더니 놀란 토끼눈으로 아니요 저한테 저한테 필요한 책! 해서 너무너무 귀여웠어 ㅋㅋㅋㅋ 이제 바른말 고운말만 쓰는 무묭이가 되겠습니다 규진 Q. 슬럼프에 빠진 허니텐에게 힘이 되는 한 마디 > 너무 힘들게 이겨내려 하지 말고 조금 마음의 여유를 갖는 내가



사당역에서 2호선 갈아탔는데 등이 욱신욱신하네요. 퇴근길 지하철 무섭습니다. 닭가슴살 까지야 괜찮아 .. 난 가공된거 먹는데 맛도 있고 저녁에만 먹거든 냉동이라 쟁여놓을수도 있고. 근데 가끔 다른 단백질류도 사먹고 문제는 샐러드 ㅋㅋㅋㅋㅋ 하루 두끼 샐러드 먹으면 하루만에 거의 양상추 한통이 거덜남 얘가 커보여도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 않더라고..? 당황.. 토마토도 넣고 오이도 넣고... 여러개 넣음 못 쟁여놓으니까 항상 신선한거 데려와야하고 알바비로 충당하기에 벅차닼ㅋㅋㅋ 집밥





*KTX 68.9%, 새마을 58.3%, 무궁화 62.5% 수준 운행 *화물열차 31% / 긴급 화물 위주 편성 *파업으로 인해 운행 취소된 노선의 승차권 취소 수수료 면제 *역사, 홈페이지, 코레일톡 등 대고객 안내 서비스 강화 (국방부) 광역전철 기관사 131명, 승무원 250명, 통제원 15명 *기관사 면허를





사람ㅋㅋㅋㅋ (히나노만 기왓장 격파 실패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애들이 다 동기라서 친하게 지내서 보기 좋네ㅋㅋㅋㅋㅋ 호노짱 역시 마당발인가?!ㅋㅋㅋㅋㅋ) 히나타 애들아 첫 홍백 축하해ㅠㅠㅠㅠㅠ 독립하고는 1년차지만 히라가나 시절까지 하면 5년였으니ㅠㅠㅠㅠ 고생 많았어ㅠㅠㅠㅠㅠ (앞으로는 세 그룹 다 언덕길을 달려올라서 하늘까지 훨훨 날아다니자ㅠㅠㅠㅠ 사카미치 화이팅!!!!!!) 파일은 댓글에 내일 가족들이랑 갈건데 검색해보니까 조개구이집 엄청 많더라구 블로그글 보는데 광고같은 것도 많고 해서



요즘 일이 너무 힘들었는데 규진이 잘생긴 얼굴 보니까 슬럼프 끝났어 지금 기분 완전 하이텐션이야! 하니까 막 아니라고 안 잘생겼다 해서 내가 잘생겼다만 오조오억번 말한 거 같애 ㅋㅋㅋㅋ 규진이 그거 있자나 루브르 박물관 완전 조각상인데? 했는데 손 절레절레 하면서 웃기만 ㅋㅋㅋㅋㅋ 정작 하고싶었던 말이나 규밤라디오 관련해서는 못 물어봤다 ㅠ 고결 민수랑 규진이 진짜 냐한남자 코스프레



홍대나 합정이 약간 강남의 대체제로서 기능했던 것 같아요. 여의도 IFC나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화문이나 연남동 등을 주로 다녔습니다. 같이 골프 레슨 받을 땐 고양CC로 다녔는데 그렇게 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서울지역 마트 휴무일엔 킨텍스쪽에 있는 이마트나 트레이더스를 다녔고요. 송도에 오고 나니 아무래도 직전까지 살던 상암동과 비교를 하게 되더군요. 공원은 송도가 더 접근성이 좋습니다. 비교적 큰 공원 세개가 송도 중심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고, 자잘한 공원도 많은





받으시면 되요. 혹시 혼선이 있으실까 짧게 설명드리면 파업은 코레일에서만 진행하며, 숫자가 붙은 지하철 중에서는 1, 3, 4호선 일부 구간만 해당됩니다. 1호선 : 경부장항선, 경인경원선, 광명셔틀, 동인천 급행, 천안급행 3호선 : 일산선(대화-지축) 4호선 : 과천안산선(오이도-남태령) 그 외 : 노선이름과 동일 와이프가 링크 하나를 쓱 내밀길래 뭐지 하고 봤는데, 방송에서 이경규씨가 뭔 제품 하나를 또 상품화 했다고 합니다. 마장면이라고 대만 음식인데, 깨 소스에



좋아 보입니다. 현재 M버스 노선이 두개가 있고 곧 두개가 추가될 예정인데요 (그럼 강남역, 삼성역, 공덕역, 서울역) 지금 출퇴근 시간에는 종점에서 가까운 정류장 아니면 서서 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요. 자차로 가려고 해도 험난한 길입니다. 어쩌다 가는 건 크게 부담스럽지 않아도 매일 서울 자차 출퇴근은... 힘들 것 같아요. 송도에서 서울 출퇴근은 몇년 뒤에나 생각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과연... GTX B가 되긴 될지... 되면 참 좋겠습니다만요.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막 써 보았습니다. 뭐 딱히 영양가 있는 이야기는





됩니다. 가는길에 한강같은 직선 도로는 거의 없어서 속력 내기도 힘듭니다.(==샤방) 거리는 대략 편도 50정도이고 식사는 바지락칼국수와 보리밥 파는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자, 이제 여기서 문제점은 서울 사시는 분들의 접근성이죠. 대충 접선하기 좋은 곳을 추려보자면 1. 출발지인 송내역(1호선) 2. 인천대공원 주차장(차량 이용시 일 주차



- 1 아까 오이도덬 2층 1열이었어 시장에 가면이 그게임인가? 암기하는? 짬타 원딜에 공포터가 더 좋아보이는데 4호선 지하철 문에 몸 앞뒤 끼었네요 다이어트식 먹는 덬들 돈 많이 들어??? 오이도 어느 커피샵인데 커피 맛있네요 이런 벙을 치면 아무도 안오시겠죠? 카페드롭탑 아메 오늘까지 한분 사용하세요. 4호선 범계역 열차서 `도끼 난동`…문열리자 돌연 무묭이 첫 팬싸 후기 (수정 완료) 지하철 파업에 따른 시간표 이경규 마장면 간한 후기.txt 조선시대의 오이도둑.jpg 기변완료............ 191230 사카미치 TV Vol.2 mp4 ㅊㅊㅍㅍ 혹시 오이도 조개구이집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