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때문에 일단은 지켜보고 있는 입장이죠 방탄소년단, 韓 최초 美 '2019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2. 30. 13:19

본문

✔ Soompi 트위터 ✔ MBC News 트위터 ✔ U.S Embassy Seoul 트위터 ✔ USA TODAY 트위터 ✔ New Tradition Media 트위터 ✔ 디스패치 트위터 ✔ RollingStone 트위터 ✔ “7LOVES in LAS VEGAS ①” (방탄소년단 : BTS) l 디스패치 ✔ 김영대님 트위터 ✔ Halsey 트위터 ✔ Lisa Frank 트위터 ✔ Virgil abloh 트위터



프로젝트를 통해 2020년까지 5000명 이상을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KT는 4개 지능 영역에서 20여개의 AI 원천기술을 공개했다. 4개 영역은 ▲감성·언어 지능 ▲영상·행동 지능 ▲분석·판단 지능 ▲예측·추론 지능이다. 예측·추론 지능은 독거노인의 고독사 예방, 감염병 확산 차단은 물론 재난재해 방지와 복구에 활용될 수 있다. "[Y메이커]는 신뢰와 정통의



돌아버릴 느낌... 그맘 이해해 유일한 벗이었는데 그렇게 잃었으니ㅠㅠㅠㅠㅠㅠ 진짜 재환이 그 표정에서 머리 얻어맞은것같았음...진짜 천재만재 이재환 드라큘라 그 자체 이재환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극 전체적인 이야기를 하고싶은데 좀 두서없더라도 이해해줘.. 1.무대 그냥 딱 잭더리퍼 회전무대 생각하면 돼ㅋㅋㅋ 거기에 영상 쏴주는데 영상도 괜찮았고 반투명장막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거 활용하는거 좋았음. 켄큘라 순식간에 박쥐들이 되어 사라지고 다시 박쥐들이 모여서 만들어지고 이런 연출들이 좋았어 중간에 큰 액자 나오는 연출도 괜찮았구. 조명 활용도 잘하더라. 메피때부터 조명



공모전에 선발되었다는 한 통의 메일을 받았어요. 제가 선발되었다고 하니 기분이 좋기도 하고 옛날 일도 생각났어요. 한 5년 전에 라인에서 하는 이모티콘 공모전 최종까지 올라갔는데 그때는 신경도 안쓰고 방치해서 그냥 최종 입상까지로 공모전을 마무리했던 기억이 있어요. 이번에는 제가할 수 있는 일들을 열심히 다 해봐야 겠다라고 생각했죠. 왜냐하면 저는 고양이를 좋아하고 고양이 그리는 것이 좋기 때문에 이런 일을 하고 살 수 있다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해서 입니다. 그런데 막상 본선 투표가 시작되니 당연한 현상이겠지만 팬층이 두터운 작가들 위주로 투표가



진짜진짜 중요한데 꽂히는 넘버가 없었음...ㅠㅠㅠ 그냥 켄큘라가 아드리아나 부르는 그 부분만 살짝 기억나고 킬링넘버라고 할만한게 없는 느낌. 무대가 비고 의상이 구리고 서사가 구멍 뻥뻥이어도 나덬은 넘버만 좋으면 다 포용가능인데 넘버...넘버는 진짜 모르겠다.. 나덬은 메이커스 작품이 막 넘버가 엄청나게 좋다 이런 편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작품마다 한두개정도 킬링넘버는 있었거든? 근데 드큘은 뭔가 그렇게 빡 오는게 없다..전체적으로 잔잔한 느낌... 근데 그렇다고 부르기 쉬운건





영상만 나오니까 아 약간 안 맞은거구나 했어. 그부분이 살짝 현입포인트가 될수있는게 드라큘라백작이 수많은 박쥐로 변해 다른곳으로 순간이동 하는 그런 장면인데 뒤에 호다닥 뛰어가는게 다 보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사소한부분 제외하면 무대나 조명은 크게 나쁘지 않았어 오히려 조명과 영상 활용방법이 괜찮았음! 2. 서사 음...서사...음.... 다 순정남 순정녀야...드라큘라, 로레인, 아드리아나, 디미트루 다...특히 아드리아나 제외한 셋은 400년 이상 한사람만을 바라본거니까ㅋㅋㅋㅋ 극 자체가 조금 불친절한 편이기는 해. 장면 전환이나 이런게 부드럽지가 않은 느낌. 그냥 서사라기보다는 로맨스 이야기? 약간 로판계의 클리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클리셰는 클래식이라는 얘기가 맞긴



아니고 재환이 넘버는 자칫 잘못하면 목나가겠다 싶을정도...넘버보단 소리지르고 절규하는게 좀 있어서 그런가ㅠㅠ 나덬 기준으론 넘버는 불호도 호도 아닌..그냥 맹탕? 그나마 메이커스 특유의 msg도 들어가지 않은 맹탕같은 느낌이었음.. 그저 재환이 성량과...목소리가....죽여줬을뿐..... 4. 기타 1막 끝에 아드리아나가 죽을때 드라큘라가 자기 피 먹여서 살리려고 하는데 아드리아나가 그걸 거부하지. 그리고 2막 엔딩때도 드라큘라에게 자기 피를 먹여서 살리려고하는 아드리아나를 거부하는 드라큘라. 그런 수미상관 구성이 좋았어. 그걸보고 아 진짜 둘은 서로를 너무 사랑하는구나 이런게 느껴졌거든. 피가 터져나오는 연출과



카카오메이커스는 독립 서비스로 이어갈 예정이다. 카카오는 지난해 12월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카카오톡 스토어·카카오스타일·카카오장보기·카카오파머·다음쇼핑 등 카카오톡과 다음 플랫폼을 통해 운영하던 전자상거래 사업을 자회사 카카오커머스로 분리했다. 대표에 홍은택 카카오 수석부사장 겸 카카오메이커스 대표를 선임했지만, 카카오메이커스와 카카오커머스를 별도 법인으로 운영해왔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재고 없는 생산을 위해 선주문·공동주문을 거친 뒤 이에 맞춰 생산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다. 이러한 특성에 맞춰 입점 사업자들과 이용자들에게 구매 경험의 혁신을 제공해왔다. 카카오는 합병을 통해 다양한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카카오커머스에 모아 경영효율성을



때부터 들락날락했는데, 제가 IT/전자업계를 떠난 후로는 잘 안들어왔던것 같아요. 앞으로는 자주 올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부끄럽지만 제 그림은 요런 그림들이에요. 고양이를 키우다보니 고양이가 사람같을 때가 너무 많아서... 그리고 제가 고양이 같을 때도 많아서 아예 사람얼굴을 붙였어요. 떡밥이 프라이빗 하지않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놈들 찍으면 자동업로드 수준 원문출처 : 레니게이드 블로그 본 포스팅은 블로그 PC버젼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해보라는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다시 한 번 해보자는 생각까지 이르게 된 거예요. H.O.T. 콘서트 이후 과분하게도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아 러브콜도 많이 받았고요. 모든 것들이 잘 맞아떨어진 것 같아요. 제게 좋은 영향을 미쳤죠. Q. 콘서트 이후 멤버들과는 지속적으로 교류를 이어가고 있나요. 공연 당시 H.O.T.의 신곡을 내야겠다는 이야기가 나와서 팬들의 환호성이 컸던 기억이 나요. 장우혁: 각자 활동 중인데다 회사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