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없다'는 리니지2M, 우리는 언제 할 수 있을까 '리니지2M은 명예를 팔지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0. 15. 00:12

본문



쭉 놔서 보니 사울팽의 죽음이 더욱 처절하게 느껴지네요 파판14 칠흑의 반역자 트레일러 이시국 게임이긴 하지만 퀄리티 하나는 인정합니다 문명 6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 트레일러 (문명하셨습니다) 다음 확장팩도 기대됩니다 리니지2m 스페셜 스페셜 영상이 격전의 아제로스 사울팽 울부짖는 급으로 잘 만들어서;; 시스템문제나 과금 문제 해결한다는 최근 소식 들어서 기대중입니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트레일러 콜옵시리즈 엄청 좋아해서 하고싶지만 제 컴퓨터가 허락해주지 않더군요..ㅠ 슈퍼마리오메이커2 이것도 이시국 게임이긴 한데.. 제발 pc버전도 나와줬으면...ㅜㅜㅜ 첫번째는 리니지2m에서 공개한 크리스탈 지팡이. 두번째는 아이유가 휘두르는



그래서인가 게임 트레일러 라기보다 영화 느낌이 많이 나네요ㅋㅋ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ㅋ ㅑ 라오어1 진짜 재밌게 플레이 했었는데 라오어는 인게임모션도 영화 트레일러 처럼 만들어서 완전 집중하게 만들죠ㅎㅎ 2 언제 나올까요.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1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파이널 판타지 14 파판도 트레일러 정말 잘만듭니다. 개인적으로 구 파판14 폭망했을때 내놓은 트레일러 보시는걸



크리스탈 지팡이... 위에는 옛날 추억의 아이템이라면... 아이유는 그저 시선강탈... ㅋㅋㅋ 반지의 제왕에 요정 아르웬으로 등장한 리브 타일러입니다. 정확히는 엘프죠. 영생이지만 필멸자인 인간 아라곤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입니다. 지금은 나이를 먹고 예전과 같은 섹시함은 좀 덜해졌지만... 당시에 괜히 엘프 역할로 뽑힌게 아니군요. 아래는 리니지2m 시네마틱에 나오는 엘프인데, 솔직히 게임 캐릭터랑 비교해봐도 전혀 후달리지 않는거 같습니다.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술적으로 따라올 게임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한



봤더니 리니지2를 모바일 버전으로 내놓은다고 하네요~ 유튜브 보던중에 발견해가지고 영상중에서 맘에 드는 장면 올려봐유 ㅎㅎ 움짤 올린 영상 풀버전인데 영상 그래픽 보니까 사양이 만만치않아 보이던데 핸드폰 새로 장만해야될까봐요.. 할부금도 아직 좀 남았는데 ㅠㅠ 그래도 그래픽이 좋은만큼 게임 나오면 기대해봐도 되지않을까 싶네요 ㅎㅎ 리니지2m 기사를 봤는데, 전작에 있던 클래스를 포함해서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린투엠에 클래스가 총 100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예전에 잠깐 한게 전부긴한데... 그렇게 많았나요? ㅋㅋ 기존 오리지널 클래스에 신규까지 추가한다고 하니... 나중에 고를때 머리 좀 아프겠네요 ㅎㅎ;



340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자들을 모은 바 있다. 현재 최고기록인 리니지M의 속도를 빠르게 따라잡고 있는 것은 이 게임의 후속작격인 리니지2M이다. 리니지2M은 4K로 구현된 초고화질 그래픽에 로딩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른 게임과 비교해 기술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다.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는 리니지2M에 대해 "게임의 한계를 넘어보자는 생각으로 현존하는 가장 뛰어난 기술들을 모바일 게임 세계에서 구현해냈다"며 "앞으로 몇 년 동안 리니지2M을 따라올 수 있는 게임은





'리니지2M'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존하는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을 모아 모바일에 구현했다는 점 때문에 게임 사용자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사전 예약자는 접수를 시작한 지 채 하루도 안 돼 200만을 넘어섰다. 그렇다면 사용자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점은 언제일까. 엔씨소프트는 지난 5일 개최한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 미디어 쇼케이스 '세컨드 임팩트'에서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면서도 정확한 출시일은 발표하지 않았다.



이날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이 현재 최종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폴리싱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성구 리니지2M 총괄프로듀서는 "출시일에 대해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머지않은 시기일 것이라는 점"이라며 "사전예약 후 출시까지 일반적인 기간을 넘어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니지2M 영상인데 리니지2에서 모여가지고 춤추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 이런건 대체 어떻게 만들생각을했는지 잘만들기도 했네요 간만에 피식하고 갑니다 이런거 더 만들어주면 좋겠어요 리니지2m인데요. 지금까지 양산형 오토게임 같은것만 해봐서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freeb/2019/10/08/15/Hwk5d9c2a7fe392f.png

초반에 플레이 진행하기 수월해질것같아서 신청했습니다 사전예약은 리니지2M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니까 혹시 시작하실분 있으시면 밑에 링크 적어놓을테니까 보상받고 시작하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아요~ 저는 최근 리니지2M에 적용된 즐길거리에 대한 정보를 접했어요 게임의 무대가 되는 땅의 크기가 102,500,000㎡나 된다 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움직임을 넣어서 플레이어간의 상호관계도 강화 한다더군요 이를 응용해서 댄스도 출 수 있습니다;; 거기에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와.. 몰랐는데 5일만에 300만돌파했네요 게임 개발자들은 독특한 컨텐츠를 잘 만드네요 시네마틱으로 보는 발전/퇴화한 게임들 리니지2m 월드편 영상 김택진... '리니지2M은 명예를 팔지 않는다' 리니지2M 콘텐츠 설명회.gisa 오랜만에 옛날 생각났네요~ 클래스가 100개나 되나; 영화보는듯한 게임 시네마틱 영상들 춤을 춥시다 요구르팅 듣고 가세요 ㅎ 이것도 격세지감... 리니지2m 하실려고 준비하시는분들? 여러분은 기대하는 게임 있으신가요? 형님들 게임추천좀~ “에뮬레이터 없이 모바일 게임을 PC에 연동”···‘리니지2M’부터 적용 기대가 많나 봐요 다음이 기대되는 게임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 춤 소개 - 라스푸틴, 외계인 춤, 리니지2m 커뮤니티편, 아이들(i-dle) 유튜버 선바로 유명한 라스푸틴, 한때 유튜브에서 화제가 됐었던 외계인춤, 지금 한 참 광고중인 리니지2m, 요즘 제일 잘나가는 아이돌그룹 아이들의 움짤입니다. 가끔 아무 생각없이 노래 틀어놓고 꼭 저런 안무가 아니어도 막춤만 춰도 건강에 좋아진다고 합니다 ㅎ [@@youtub_tag-0@@] 제가 중학생인가 고등학생때 나왔던 게임입니다. 지금은 서비스를 종료한 비운의 게임이지만, 당시 국산게임 중에서는 꽤나 독보적인 게임이었죠. 수명이 그리 길지는 않았지만 ㅠㅠ 하지만 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