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칼리번 너무 좋네요 전자담배 칼리번 쓰는데 액상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csv 전자담배 중에 무화량 많은 거 어떤 게 있을까요? (칼리번 제외)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2. 3. 17:21

본문

디자인의 불만 때문에 cvs에서 기존의 전자 담배로 넘어갔습니다. iJust mini와 비카 판타지로요, 오로지 디자인 때문에요, 대략 한 달 가량 잘 쓰다가... 문제가 또 발생합니다.ㅜㅡ 출력이 조절되지 않은 기기이기에 맛?이 또 들쑥날쑥하고... 배터리도



애플뮤직 유지해서 수고가 좀 덜었네요 전자담배도 아이코스에서 칼리번으로 바꿔주고(응?) 그래도 주머니가 엄청나게 가벼워졌습니다. 우선 지갑 안들고 다니는거에 감사... 아이폰이 그립긴한데, 안드도 하루이틀이면 적응 다하네요 ㅋㅋ 이제는 맥->윈도우로 바꿀까 고민중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맥 처분하고 조립컴 한대 맞출까 고민됩니다 웃긴건





제가 맥주가 마시고 싶다는 욕구마저 사라졌습니다. 요즘 전자 담배가 논란인데, 그건 마약 성분을 넣은 액상 때문이고요(우리나라에서는 그런 액상 구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 우리나라에서는 기레기의 작품 때문에 논란?이 있었는데, 그런 논리라면 연초도 판매 금치해야하고 술도 판매 금지해야하고... 단순히 건강? 문제 때문은 아닌 논란 같습니다. 세금





5핀 충전으로 하는데, 너무 금방 닳고... 그래서 전자 담배계의 애플?이라 불리는 닷모드의 닷박스 75W와 무화기 닷모드 mtl로 넘어가게 됩니다.ㅋ^^ 확실히 디자인도 엄~~~~청 만족스럽고 가변기기(출력 조절 가능)이기에 꾸준한 맛과 타격감을 주더라고요,

근데 아시다시피 개 쓰레기 제품을 출시를 해서 한국인들을 희롱까는듯한 느낌을 받았죠.. 근데 이미 금연은 하기로 떠벌려놔서 연초는 태우겠고 그래서 다른 전자담배인 칼리번을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 후기들이 괜찮아서 그런지 쓸만한 제품이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칼리번은 누수가 심하고 매일 휴지로 닦아줘야 된다는 불편함이 있더군요. 그렇게 몇일 안 닦아

것 같습니다(물론,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겠지만요). 어쨌든, 닷모드로 요즘 나름 즐겁게? 일을 하고 있네요~ㅋ 토요일날 10시 비행기로 신혼여행 하와이로갑니다 . 제가 전자담배 칼리번을 여자친구 몰래 피우고있는데요 신혼여행갈때 칼리번과 액상 3/1 정도 남은걸 몰래

주었더니 고장이 났고 그길로 구매를 한 전자담배 매장에 찾아갔습니다. 문제는 여기서부터 였습니다. 저에게 전자담배 칼리번을 판 매장이 이걸 해외 직구로 대량으로 구매를 해서 판매를 한 업체라 매장에서도 as가 어렵다고 했고 화가 나더라구요.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전자담배를 구매를 하시는 형님들께서는 잘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그렇게

것도 아닌데 금방 색상 변하고 탄 맛이 나기 시작하고... ㅠㅠ 팟을 좀 오래 쓸 수 있는 액상이면 좋겠습니다. 아이스피치 솔트닉도 좀 쓰다보니 맛이 엄청 싱겁고 밍밍해지네요. 새 팟으로 교체해도 마찬가지... 액상도 시간지나면 맛이 변하나요? 아직 개봉한 지 한 달도 안 됐는데;; 입호흡용으로는 VG/PG 5:5가 좋다는 둥

전자담배 베이핑 하시는 분 계실지 모르겠지만 칼리번 너무 좋아요 ㅜㅜ 한 4일 전 부터 피고 있는데 달달하고, 작고, 가볍고, 팟도 오래가고, 팟값도 저렴하고 ㄷㄷ 입호흡이라서 무화량은 그리 많지 않지만 그래도 연초에서 갈아탔는데 냄새도 안나고 너무

있어서 최대한 비슷한 것으로 골라보려하는데 추천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3. 기타 필요한 악세사리? - 기기 손질에 필요한 청소용품이나 공팟은 어느정도 구매해야되는지 잘모르겠어요.. 기기이외 필요한 것이 무엇을 사야하는지 알려주시면.. 달달하거나 맛있는 향 좋은거 선호하구요, 전자담배 입문한 지 얼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