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있는걸까요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좀 .. ㅇㅋㅌ 안사면 0원인데 뭐든 싸게사려고 뒤지고있는 내가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1. 11. 13:06

본문

리모컨 뒷쪽 커버를 열면 배터리의 방전을 막기 위해 플라스틱의 커버가 있습니다. 사용하기전 꼭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배터리는CR2032를 사용합니다. 배터리를 교환할경우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을 일주일정도 사용을 했지만 리모컨보다는 스마트폰의 앱을 통해서 사용하는게 훨씬 더 편리하더군요. 사용하지 않는 리모컨은 잃어버리기 쉬우니



일년에 두 번하는군요? 빅스마일데이) 아이패드 에어 3세대랑 애플펜슬 1세대 질렀습니다. 스마일카드 발급받기 전에 현대카드 설계사 별 받아야하는 거죠?? 샤오미 필터만 해도 qoo10보다 g9이 더 싸네요. 광군절 망. 12월중순이사인데 이번 빅스마일데이때 tv주문해도 되겠죠? 빅스마일데이로 10만원 아꼈어요 별 생각없이 빅스마일데이 둘러보다가.. 빅스마일데이로 드래곤볼 마감합니다 지금 단팥번가 ㄷㄷ빼빼로번가..ㄷㄷㄷㄷ 생각해보면





빅스마일데이 판매자들 제품 품절시키고 난리네요. 백수 4일차 빅스마일데이라서 이것저것 저렴하게 산 중기 빅스마일데이 ㅋㅋㅋ 웃고갑니다 빅스마일데이 75인치 TV 20%싸게 판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빅스마일데이도 주문해도 취소하면 그만이겠네요 뷔어웨건 구입 빅스마일데이 2개 사려고했는디 빅스마일데이 신발 하나 구매했습니다. 빅스마일데이 간식거리나





넣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세척후에 세척통에 하얗게 가라앉아있는 무엇인가가 보입니다. ;; 가격도 비싸서 직구해서 썼는데 영 마음에 안듭니다. (파나소닉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1포짜리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S9041의 클리닝은 용액을 아예 카트리지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Lv95같은 문제는 없을 것 같아보이긴



필요없는거 사자니 돈이 아깝고... 필요한것들은 다 가격 올려놔서 1~2만원 차이라 왠지 호갱되는 느낌이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사자니....ㅠㅠ 빅스마일데이 건조기 지르려고 하는데 삼성꺼 사야하나 그래도 전통의 LG 사야하나 고민입니다 ㅠㅠ 70은 빅스마일데이로 115만원 정도





안먹히네요.. 빅스마일데이 팝콘+탄산 쿠폰 1장 나눔합니다. 빅스마일데이 저는 에어프라이어 샀네요. 빅스마일데이 전 슬랙스 질렀습니다 빅스마일데이 QC35랑 구이바다로 마무리 합니다 토스 빅스마일데이 - 35 G9 빅스마일데이 상품이 조금 전에 가격이 올랐네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실시간검색순위 및 판매순위를 보면.. 빅스마일데이 노트10이랑 폴드 가격이 싼데 비싸네요 올해의 빅shit스마일데이





곳보다 최소 20-30만원 올려놨습니다. 빅스마일데이에 현혹되지 마시고 다른 모든 마켓과 비교하여 사셔야겠습니다. 일반회원이라 엄청할인은 아니고 11만원에서 9만원 초반으로 살 수 있는데... 요즘 쇼핑몰들이 다 같이 할인하니까 더 내려갈것같은 기분이 들어서 고민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마켓에서 홈쇼핑 제품 할인받아서 쿠쿠밥솥 사고, 영수증 등 캡처해서 환급신청했네요. 지마켓





노트북과 PC 판매는 지난해 같은 행사기간 대비 91%, 대형가전과 식품·의류는 각각 20%와 19%씩 늘었다. 옥션에서는 LG노트북 그램과 코디 홈데코 롤화장지 30롤이 각각 7억3000만원, 2억6000만원의 판매로 베스트 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11번가에서는 지난 1~3일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상품 중 30만개가 모두 팔려나갔다. 신라면(3000세트)과





스마일카드 청구할인 3만(처음사용자만) 가격이 참 좋아서 선 지름 후수습 합니다. 저도 가민 유저가...(가민의 그 특유의 삑삑 소리가 참 부럽더라고요) 렌지를 하나 사볼까 하고 검색 해보니 오 ! 빅스마일 마크가 딱 박혀있어서 .



진짜 살거 없네요 빅스마일데이 대비해서 컬쳐 50충전했는데 난감하네요 MBC. 뉴스. 먹은 샘물 기사 보면서.....현관에 쌓인 먹는 샘물 병을 봤습니다 지마켓 옥션 빅스마일데이 역대 최악이네요. 빅스마일데이 노트북 질렀네요. 그램14 빅스마일데이 굴 왔어요 빅스마일데이라고 해도 진짜 별로네요 빅스마일데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