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장' 박찬주씨.. 박찬주는 임태훈 소장의 질문에 답해야 할 것 !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1. 4. 19:03

본문

박찬주가 씨부림을 보니 정말 기가차서 말도 안나옵니다. 박찬주 기자회견 요약.jpg 박찬주씨가 군인권센터에 고소,고발하겠다는것에대한 군인권센터측 입장.페북 박찬주 '공관갑질 아니라 지휘관이 부하에게 지시한것이다'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026) 비박계는 멘탈 나갔겠는데요.. 자한당 총선 전략 측면에서 생각해보면 오늘 박찬주 명언 정리해봅시다 박찬주 vs 도날드 트럼프



끝까지 밀어붙이는 완전 불통 쓰레기들인데 반해 황교안은 물러설 줄도 아는 양반 중에 상 양반일텐데 구런데 재앙이 세력 벌레들이 보기에도 그게 부족해 보였는지 신보라 보좌관의 남편 영입한거 가지고도 세습이라며 신보라와 피한방울 안섞였는데 사기를 쳐대고 있고 이 사람의 영입은 시민단체 공적을 높게 평가해서 된 거고 신보라 보좌관의 남편이라는



끌고가 인권유린한 짓이라고 알고 있는 민간의 의심을 예비역 대장급이 새삼 확인시킨 사건. 토악질 나오네 군대를 무력화 시키기 위한 불순세력의 작품으로 본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국당 입당 하기 위해서는 코미디 시험도 보는듯 “감 따고 골프공 줍게 한 것은 사실이나 감 따는 건 공관병의



이해하는 양자물리학.jpg 7262 15 0 96 별세한 일본의 어느 독서광 이야기 8829 10 28 97 공관병노예갑질 박찬주 총선출마 ㅋㅋㅋ 3107 28 5 98 결혼하면 잘 잘것같죠? 3904 25 4 99 아내가 '꼴리다'라는 단어를 가끔 쓰는데... 5156 21 0 100 친구를



다 아웃시킬수 있는거야 욕하지마 시 박시 키들아 구국의 신념으로 꼭 출마하여 주세요. 자한당이 망하는게 국가을 구하는 길임을 명심하시고, 물러섬 없이 나아가세요. 출처 뇌물죄는 무혐의라고해도 병사한테 갑질 몹쓸짓 한건



생각으로 야, 앞으로 전위 보는 공관병들은 일주일 정도 전방에 가서 전선을 바라보고 북한군도 쳐다보고 분단의 현실을 한번 느껴보도록 하는 게 좋지 않느냐. 그래야 나중에 전역해서도 좀 떳떳하지 않겠느냐 해서 보낸 겁니다. 그게 GOP에 유배 보낸 거면 그럼 지금





중용하시어 내년총선에서 꼭 200석 압승하고 공수처 악법 폐기하고 털보 김어준, 아닌밤중에 주진우 같은 사이비 잡놈들의 난장판이 된 이 나라 언론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 자유대한민국 수호하셔야합니다. ㅈㅔ발,,, 황대표님!!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호소드립니다. 드라마에서 삼청교육대 그리고 기록물 공개관련



초기에 불순세력의 모함으로 애석하게 낙마하신 윤창중 전 청와대대변인을 영입3호로 추천드립니다. 옛말에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디 그만한 인물 지금 당장 어디서 찾겠습니까!!! 내년 선거 이제 코앞입니다. 삼고초려할 시간도 이젠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대표님의 결단에 달렸습니다. 하나님이 보증하신 전광훈 목사님 말씀 믿고 지난 세월 좌빨들 공작에 희생당한 인재들을 당장





보류 됐대요??" 황교안이 박찬주 귀한 분이라며 발끈했네요 박찬주가 군인갑질 당사자자나요?? 방귀뀐놈이 성내는 기사인데... '다문화 1호' 이자스민 전 새누리당 의원, 정의당으로 간다 근데 박찬주씨는 생각하면 할수록 진짜 오싹한 게... 황교안 님은 홍크나이트 이래 역대급 당대표이십니다 황교안은 미필이라 정말 문제없다고



귀재 황교안을 칭찬합니다 ^^ 박찬주 판결한 판사도 이상하네요 [삼청교육대운운] 임태훈 소장 잘 못 건드리고 살아 남은 사람 없는데 ...... '공관병 갑질' 박찬주, "감 따는 건 공관병 고유 업무" (속보) 황교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