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인 부상당해서 내일 에버튼전 결장 할 수도 있다더라 토트넘 vs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1. 4. 09:07

본문

이러니 결국 부상자가 생겼고 다들 그러려고 하는 상황이 아닌데 부상이 그정도로 되어버렸고 서로가 멘탈 터지는 상황이라 걱정되는거야 에버튼 선수가 자기팀 선수 걱정 엄청 되겠지만 그 상황에서도 멘탈터지는 손흥민도 다독여주듯이 (태클이 좋다 괜찮다라는 말이 아님) 트넘 롱볼 정확도 50%도



EPL 팀들은? 지금 손흥민 상황 에버튼 주장이 드레싱룸 와서 손흥민 위로했다함 카라바오컵 8강 진출팀 지금 토트넘 에버튼 선수들 다 멘탈 걱정된다 [이브닝 스탠다드] 전 에버튼 선수들이 레드카드를 받은 손흥민을 감싸주다



세르지 오리에 둘다 강하게 부딪치려고 하지 않았다. 하지만 심각한 부상이 발생했다"고 안타까워했다. 라이트는 EP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드레 고메스의 부상은 누구에게도 일어나기 싫어 하는 극한의 부상”이라며 “손흥민, 오리에, 토순이 얼마나 충격을 받았는지 볼 수 있었다. 손흥민의 잘못도, 오리에의 잘못도 아니지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그저 무사하길 바랄 뿐”이라며





우리 모두는 어려운 시기에 있는 안드레 고메스에게 유감을 표한다. 우리는 그에게 행운을 빌것이다. 우리는 고메스의 태클에 대해서는 유감을 표하지만, 이것이 축구다. 손흥민은 그런태클을 하려는 의도가 없었다. ㅊㅊ ㅆㅋㄹㅇ 하...진짜 여러가지로 복잡한 심정이 드는 경기군요 쓰레기같은것들 좆같이도 생겼다 트위터



알기에 상대 선수도 와서 손흥민을 위로해줬습니다. 유독 우리나라 사람들이 결과만 놓고 어떻게든 손흥민을 까려고 하는게 안좋게 보입니다. 저는 아무리 봐도 운이 안좋은 사고였다고 생각됩니다. 고의 아니고 손흥민 멘탈 완전 나간거



과호흡도 오고... 방금 겨우 진정했네요. 조금 괜찮아지기는 했는데 혼자서는 먼가 좀 힘들거 같아서 죄송하지만 글 좀 끄적여봤습니다. 먼가 이 불안을 어떻게 해서든 말해야 조금 괜찮아질거 같았어요 아스날 장사 잘하는듯ㅋㅋㅋ .....ㅠ 미친새낀가 그래도 방심 ㄴㄴㄴㄴㄴㄴ 1. 나이키와 20% 계약을 맺고 2. 손흥민 영입 3. 미나미노 영입 한국



그의 오른쪽 발목에 골절 및 탈구가 있다고 확인 시켜줬습니다." "클럽은 적절한 시기에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경기가 끝난지 한참이 지났는데도 마지막 손흥민 선수 퇴장 장면 충격 때문에 잠이 안오네요. 축구 거의 15년 정도 보면서 많은 경기를 봤고



팔꿈치 가격한 선수가 지금 부상당한건가욥?????????? 팬카페 글입니다 1) 에버튼 선수들이 울고 있는 손흥민 위로하고 갔다네여 2) 알리인터뷰 보면 지금도 락커에서 울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잘잘못을 떠나 먼저 다친 선수의 부상회복과 손선수를 위해서 힘을 실어주세요 얼른 손흥민 아버지가 영국와야 될것 같네요 그리고 국대 a매치는 이번에





그런 부상 나오라고 태클거는 사람 없고 같은 선수인데 누구도 원치않던 부상이 되버린 상태라 손흥민이며 오리에며 멘탈 터지는거지 넘어지는 정도로 끝났으면 좋았겠지만 하필 운이 안좋게 다른 선수도 들어오면서 2차 충돌 중 발목쪽으로 발 부딪히고 발목이 돌아가진거야 누구도 고의라는 게 없어 물론 고의가 아니었어도 결과가



팀내 심리 치료사들 언급도 하고 이젠 좀 차분해졌다고 원래 잘했잖아 원래 요리스가 주장 케인이 부주장으로알고 잇는데 요리스는 부상으로 장기결장중 그런데 그동안 주장 대행하던 부주장 케인도 '질병'으로 내일 새벽 에버튼전 결장이라네요. 그럼 이제 누가 캡틴완장 찰지 ㅎㅎㅎ 그나저나 토트넘은 팀분위기도 어수선한데 부상선수는 왜 이렇게 많은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