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보고있습니다.(노스포) 날씨의 아이 10월 30일로 개봉 확정되었네요. 날씨의아이 보고왔는데 ㅋㅋ은근

카테고리 없음

by 지수의블로그 2019. 11. 3. 22:16

본문

비트옵하가 20K, 50K를 넘어서 100K 를 간다고 선언했어용~!쿄쿄 코이니맘이 볼때 나엠 옵하는 롱에 전재산 풀매수 건거같아용~!^^ 나엠 옵하는 비트코인을 디지털골드 , 즉 금과 유사하다고 주장했어용~! 특히 미국 중국간의 무역전쟁 과 주식시장의 신뢰도 문제가 원인이며



있는 그룹 '디어클라우드'의 노래이며, 종현이가 인스타그램에 마지막으로 남겨 두었던 것도 바로 이 곡이었습니다. 참고로 '디어클라우드'의 '나인'씨는 푸른밤 라디오에 고정 게스트로 나오면서 남다른 선곡 능력과 엄청나게 폭넓은 음악적 장르를 섭렵하고 있어서 종현이에게 놀라움을 주는



제주에서 6년반동안 살면서 알게 된 것이 참 비가 많이 오면서 습하고 햇볕을 볼 기회가 의외로 적고 날씨의 변화가 심하다는 점. (그래서 날 좋을 때 많이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놔야합니다.) 9월 내내 제대로 해가 뜬 날이 손에 꼽을 정도니까 뭐... 출퇴근 거리가 왕복 10Km 정도 밖에 안되어서 언제 1,000Km



출발 알림 - 후측방 접근 충돌 방지 보조 - 후측방 접근 경보 - 긴급 제동 보조 - 전방 추돌 경보 - 차선 유지 보조 - 차선 이탈 경보 - 스마트 하이빔 - 사각지대





더 공감하고 이입했던 것 같아.....! 아 참, 난 왠지 마지막 엔드롤 올라갈 때 오구리 이름 나오는 게 그렇게 좋더라.. 괜히 뿌듯하고 그랬음ㅋㅋ 팜플렛도 정사각형 판형에 4페이지짜리여서 예뻐! 다른 덴 모르겠구 롯시는 그랭ㅋㅋ 얼른 븨오디로 풀리면 좋겠다ㅋㅋㅋ 어때 ?? 갑자기





외울정도로 읽어라' 는 말씀을 하셨고 그래서 그런지 집에는 아직도 전자제품을 포함한 대부분의 상품설명서가 손때가 묻은 채 그대로 남아있음. 특히 안전에 관해서는 지나치실 정도로 엄격하셨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서 아마 설명서로 시험을 봤으면 제법 높은 점수를 받았을지도?? 물론 설명서대로만 한다고 고장이나





알려진 신카이 마코토 감독님이셨죠. ------------------------------------------- 여기 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는 자기만의 이야기와 시선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선수인데요, 그런 그가 오랜만에 새로운 작품으로 우리의 마음을 훔치러 돌아왔습니다. 푸른밤 특별 초대석, 신카이 마코토



날씨의 아이는 애니메이션이고 김지영은 책을 읽어서 굳이 볼 생각이.. 크흠!! 팬은 아니고 그냥 이쁜영화 좋아해서 한번은 보려고 했는데 ㅠ 씨집은 아맥으로 하루만+포스터 주고 메박은 오리지널티켓... 원래 특전은 신경 안써서 닥아맥일텐데 오리지널티켓이 너무 이뻐서 고민돼;;; 전작보다는 못하다는게 제 평가입니다. 전작 보다는



아이 여주도 히나였지ㅋㅋㅋ 날씨의 아이 스가 스핀오프 보고싶다ㅋㅋㅋ 월요일은 별다방 전기 축내는 날 잇님덜~ 6월 25일 코인시장에 대해서 아시나용? 날씨의 아이를 포기하고. 일본차는 살 형편도 안 되니 자동 포기 (약스포) 날씨의 아이 [노스포] 날씨의 아이 Imax 내일 문화의날 영화...작정하고 두편 보려는데... 날씨의 아이 2회차



고민해봅니다. 월요일까지네요. 상영관이 없어서 보기 힘들어서 취소했네요. 잃어버리신 분들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날씨의 아이랑 터미네이터도 내일까지 취소가능하네요. 11월 9일까지는 스케줄 있던데 한주정도는 더 하겠지 ㅅㅂ.... 「天気の子 complete version」 에는, 영화 『날씨의



댓글 영역